본문 바로가기

게임 이야기

2020년 출시- 기대되는 최고의 새로운 게임들 2

⏩ Journey to the Savage Planet (야만인 행성으로의 여행)

2020 년 초, 505 Games와 Typhoon Studios에서 새로운 외계인 생물들로 가득 찬 멋진 외계인 세계에 세워진 "뛰어난"협동 어드벤처 게임의 형태로 새로운 게임이 출시됩니다. 탐험, 모험 및 다채로운 재미도 많이 있다.

⏩Commandos 2 - HD Remaster (코만도 2-HD 리마스터)

  • 출시일 : 2020 년 1 월 24 일

  • 유형 : 전략 / RTS

  • 출판사 : Kalypso Media Digital

  • Steam에서보기

E3 2019의 발표에는 두 가지 상징적인 전략 게임의 HD 리메이크/리매스터링이 포함되어 있다. 특공대 2호와 프라에토리아인 둘 다 올해 말에 다시 등록될 것이다. 업데이트된 그래픽, 향상된 제어 장치, 향상된 성능 등이 모두 카드 위에 있으며, 두 게임 모두 기대되는 영광스러운 향수를 느낄 수 있다

⏩Zombie Army 4: Dead War (좀비 군대 4 : 죽은 전쟁)

좀비를 저격하고 망각으로 폭파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좀비 아미 게임 시리즈의 최신 버전이 곧 돌아옵니다. 완전히 새로운 협동 플레이 캠페인은 기술부터 특수 공격, 감정 표현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심층 발전 및 사용자 정의"시스템과 함께 거의 확실하게 하이라이트입니다. 누가 좋은 감정 표현으로 뇌를 고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가?

⏩Overpass (고가 도로)

  • 출시일 :  2020 년 2 월

  • 유형 : 레이싱 시뮬레이션

  • 게시자 : Bigben Interactive

  • Steam에서보기

2020년에 오는 것은 지형이 당신의 주된 라이벌인 새로운 오프로드 레이싱 시뮬레이션이다. 현실적인 물리 체계, 하드코어 지형 그리고 모든 종류의 장애물이 이 경기를 확실히 힘든 레이서로 만들 것이다.

⏩ Gods & Monsters(신들과 괴물들)

Gods & Monsters는 Assassin's Creed Odyssey 뒤에 팀이 함께 만든 새로운 게임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리스 신들을 구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퍼즐을 풀고 도중에 치명적인 적들과 싸우는 아름다운 모험 퍼즐 게임이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의 창시자들로부터 그리스 신들을 구하기 위한 탐험에서 잊혀진 영웅에 대한 이야기책 모험이 나온다. 

신화의 위험한 생명체들이 점령한 축복의 섬으로 가는 여행을 금지하라. 그들의 지도자인 태풍과 오랜 세월의 대결에서 신화에서 가장 치명적인 괴물을 상대함으로써 당신의 전설적인 영웅주의를 증명하라. 

까다로운 퍼즐, 신비로운 지하감옥, 영웅적인 위업이 기다리고 있는 아름다운 환상의 세계를 탐험해보라. 그 여행은 최종 목적지만큼이나 도전적이고 보람 있는 여행이 될 것이다. 예언한 전설의 영웅이 되시겠습니까?"

 

⏩ Watch Dogs: Legion(감시견 : 군단)

이번 건은 정말 신나는 게임이다. 워치 독스는 항상 흥미로 웠지만 E3 2019의 최신 예고편이 있다면 더 흥미 진진해질 것이다.

Watch Dogs : Legion은 런던에 세워질 것입니다. 전체주의 정권의 손아귀로 곤경에 처한 도시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도시를 해방하고 국가를 자유롭게하기 위해 저항 군대를 구축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모든 해킹 기술, 스텔스 기능 및 전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제 전 세계에있는 모든 사람을 채용하여 팀에 합류 할 수 있다. 

당신이 보는 모든 사람은 모집할 수 있고 그들만의 배경 이야기와 기술을 가지고 온다. 숙련된 투사가 되든, 아니면 나이든 여자로 가장하여 눈에 띄지 않게 거리를 미끄러질 수 있든 말이다. 누가 주도권을 잡느냐에 따라 확실히 다른 게임이 될 것이다.

⏩ Doom Eternal(영원한 운명)

‘둠 이너터’는 2016년 ‘둠 리부트’의 후속작이다. 이 새로운 게임은 당신을 DOOM Slayer(둠 슬레이어)의 싸움에 투입한다. 

미친 듯이 강력한 무기와 찬란하게 빛나는 애니메이션으로 고전적인 악마를 다시 한번 날려버린다.  둠 이터널 (Dom Eternal)은 전에 본 적이없는 세상에서 악마의 엉덩이를 차는 모험을 보게 될 것이다.

싱글 플레이어 콘텐츠뿐만 아니라 멀티 플레이어 모드의 맛도 보았다. 만약 당신이 악마처럼 놀고 싶다면, 당신은 곧 그렇게 할 기회를 얻게 될 것이고 그것은 꽤 유쾌할 것이다.

우리는 Doom Eternal함께 약간의 실제적인 시간을 가졌고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과 비슷하다. 그것은 지난 경기에 비해 확실히 향상되었고 그것은 평균적인 업적이 아니다. 

이제 Bethesda는 확실히 거대한 짐승처럼 보이는 헌터를 포함하여 당신이 맞서게 될 지옥의 악마를 괴롭힌다. 불행하게도 Bethesda는 Doom Eternal의 출시를 2020 년으로 다시 추진하여 출시 전에 제대로 연마되도록 발표했다.

2020/01/31 - [게임 이야기] - 2020년 출시- 기대되는 최고의 새로운 게임들 1

 

2020년 출시- 기대되는 최고의 새로운 게임들

앞으로 몇 달 안에 PC에 출시 될 놀라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Steam, Epic, Uplay 또는 Origin 중 어떤 플랫폼을 선택하든 위시리스트에 추가 할 새로운 PC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게임에는 레이 트레..

ineedabrainbreak89.tistory.com

Mount & Blade II: Bannerlord(마운트 앤 블레이드 II : 배너로드)

  • 출시일 : 2020 년 3 월

  • 유형 :  액션 롤 플레잉

  • 배급사 :   TaleWorlds Entertainment

  • Steam에서보기

Mount & Blade II : Bannerlord는 현재 꽤 오랫동안 작업 해 왔으며 아직 공식 출시 날짜는 없지만 이 시리즈의 팬들은 여전히 숨을 죽이고 기다리고 있다. 이 새로운 속편은 공성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된 게임 엔진, 몰입감 있고 현실적인 전투 그리고 외에도 훨씬 더 많은 것을 약속한다.

 

 

⏩ Occupy Mars: The Game(점령 화성 : 게임)

  • 출시일 :  2020 년 3 월 23 일

  • 유형 :  우주 시뮬레이션

  • 퍼블리셔 : PlayWay SA

  • Steam에서 참조

Thief Simulator, 농장 관리자 2018 그리고 자동차 기계 시뮬레이터를 사주었던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임무는 화성에서 살아남는 것이다.

이 새로운 게임은 명백히 화성 식민지를 둘러싼 매우 기술적이고 개방적인 샌드박스 중심이다. 

그것은 당신이 화성의 혹독한 기후에서 살아남고 성장하는 식물에서부터 산소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까지 모든 것을 포함한 기지를 건설하고 개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 Cyberpunk 2077 (사이버 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은 놀라운 CD Projekt Red의 차세대 오픈월드 RPG이다. 이 팀은 놀라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Witcher 3를 후원하고 있다. 

새로운 게임은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E3에서 그것을 보고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서 자랑했을 때, 우리는 완전히 흥분했다. 

키아누 리브스가 등장하면서 새 트레일러를 떨어뜨렸을 때는 더욱 그랬다. 드디어 출시 날짜가 잡혔다. 이제 어쩔 수 없이 그것이 도착하기를 초조하게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 Marvel's Avengers: A-Day(마블 어벤져 스 : A- 데이)

크리스탈 다이너믹스(툼 레이더 게임 뒤의 팀)가 개발한 이 새로운 마블 게임은 어벤져스가 해체된 후부터 시작되었지만 현재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필요하다. 이 행성을 구하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멋진 슈퍼히어로 팀을 장악하라.

Wasteland 3 (와스트랜드 3)

와스트랜드 3에서 애리조나의 운명은 네 손에 달려 있다. 당신은 사막의 레인저 역할을 할 것이고, 당신의 사랑하는 아리조나를 살리기 위해 지는 싸움을 하게 될 것이다. 

적대적인 광야를 헤쳐나가는 동안 기지를 건설하고, 신병을 훈련시키고 주변 환경을 파괴해야 한다.

그 땅은 부패, 싸우는 파벌, 미친 듯이 날뛰는 사이비 종교인, 상스러운 폭력배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있다. 틀림없이 힘든 싸움이 될 것이다. 좋은 소식은, 와스텔란트 3는 분대 기반의 게임이기 때문에 싱글 플레이어는 물론 협동 모드에서도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스쿼팅을 하면 개인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특별 주문으로 맞춤화된 6명의 레인저들을 제어할 수 있다. 사랑하는 조국을 구해야 한다는 압박감!

⏩ The Falconeer (팔코 니어)

팔코너는 2020년에 나올 새로운 판타지 RPG이다. 이 새로운 게임은 당신이 무장한 비행기 탑을 장악하고 위대한 우르시 상공에서 고전적인 개 싸움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파괴적인 무기를 손에 들고 육지, 바다, 공중을 넘나드는 환상적인 적들과 싸우게 될 것이다.

⏩ Those Who Remain(남아있는 사람들)

남아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신비로운 유령 도시로 변한 전형적인 미국 도시인 도르 몬트 (Dormont)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심리적 공포입니다. 

거리를 돌아 다니며 구석 구석에 숨어있는 이상한 생물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살아남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빛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차원적 포털, 치명적인 어둠과 생명을 위협하는 결정의 압박이 당신을 정말 이 문제로 궁지에 몰리게 할 것이다.

⏩Tell me why (이유를 말해줘)

명성이 높은 Life is Strange 프랜차이즈의 팀에서 "말씀을 전 해주세요"라는 형식의 또 다른 이야기 중심 모험이 나온다. 이 게임은 알래스카의 작은 마을에 있으며 어린 시절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두 쌍둥이를 중심으로한다. 또한 "트랜스젠더 인 메이저 스튜디오와 퍼블리셔의 첫 번째 비디오 게임 영웅"이다. 여기서 풍부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이야기를 기대하라.